영아를 데리고 갑자기 나가야 하는 일이 생겨서 택시를 부르게 되면 카시트가 구비된 택시를 지원해주는 사업이 있습니다. 바로 "서울엄마아빠택시" 인데요!

영아 1인당 연 10만원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원해주는 택시비 지원사업 예산 소진전에 빠르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청 3분도 안걸리니 지금 바로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업 내용
영아용 카시트가 구비된 택시 이용권(포인트) 연 10만원(영아 1인당) 지원하는 사업으로 운영업체에서 최대 1만원 상당의 쿠폰을 추가 지급합니다. 운영업체는 타다로 구비서류는 따로 없고, 한부모가족 및 다자녀 가족만 요청하는 구비서류 준비해서 신청시 파일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사용 기한
몽땅정보만능키 최종 승인일로부터 1년이 되는 달의 말일 23:59(하차시 기준)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6년 2월 2일 최종 승인시, 종료일은 27년 2월 28일까지입니다. 종료 기간 이후 잔여 포인트 및 추가 쿠폰도 모두 일괄 소멸됩니다.

이용 대상
서울시에 주소를 둔 24개월 이하 영아를 양육하는 실질적 양육자로 부,모 외에 조부모나 3촌 이내 친인척분들도 영아와 함께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경우 이용 대상이고, 신청월 기준 해당 영아도 24개월 이하여야 합니다.

신청 방법
신청 방법은 몽땅정보 만능키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로그인을 한 후에 서울 엄마아빠 택시 지원 사업을 클릭하시면 신청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 후 접속하셔서 신청대상 자가 체크 하시고 개인정보 활용동의 하시고 신청서 작성(작성자,영아 정보)을 하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바로 지급이 아닌 심사를 거쳐 승인 후 타다 포인트로 지급된다고 하니 미리 앱을 설치하고 계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육아하는 대한민국
엄마 아빠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