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세도 이제는 청년으로 은퇴 후에도 일자리를 찾으시는 시니어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오랜 회사 생활로 이제는 고정적인 일보다는 조금 자유로운 일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오늘 어딜을 추천드리려고 하는데요!
어딜이 뭐하는 곳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링크 남겨드리며, 글 시작하겠습니다. 그럼 시니어 일자리 지하철택배 어딜 배송원 및 마이스터에 대한 업무와 지원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니어 일자리 지하철택배 어딜 업무
배송파트너
어딜의 첫번째 업무는 배송파트너입니다.
배송파트너는 말그대로 어딜에 접수된 물건을 배송하는 역활을 하는데요! 주문이 접수 된 곳으로 가서 물건을 받아오는 픽업과 픽업한 물건을 목적지까지 전달하는 배송의 역활을 하게 됩니다. 두가지 업무 모두 하셔야 채용이 가능하며, 배송파트너로 일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을 이용할 줄 알고 지도를 볼 줄 알아야 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픽업은 가까운 지역은 어딜 사무실인 동대문과 가산 인근지역에서 대부분 물건을 수거하며 배송은 서울과 경기 지역 대중교통으로 이동할 수 있는 곳까지 배송을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일할 때 편한 복장과 신발 그리고 가방이 필요하며, 경로우대카드나 기후동행카드 같은 교통카드가 필요합니다.
배송파트너 지원 방법은 어딜(배송원용)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과 신분증 및 사진을 등록하시고, 완료하시면 어딜 사무실로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마이스터
다음으로 마이스터는 어딜의 현장을 관리하는 업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단, 마이스터는 누구나 할 수 있지는 않고 배송파트너로 일한 경력이 3개월 이상된 분들 안에서 채용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먼저 마이스터의 업무는 고객분이 앱이나 현장을 통해 접수하면 pc에 등록을 해야 하는 업무가 기본으로 컴퓨터를 이용할 줄 아셔야 하며, 접수 뿐만 아니라 결제와 전화 응대 등 현장에 대한 모든 업무를 총괄하는 역활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고객응대를 기본으로 물류를 관리하는 역활도 있습니다.
접수 된 물건을 단건 혹은 지역별로 묶어서 대기하고 있는 배송원분들께 지정하여 드리는 역활까지 하게 되는데 마이스터로 근무하게 되면, 오전이나 오후에 고정으로 일하게 되며 4대보험과 함께 월급을 지급받는 형태로 근무하게 됩니다.
마이스터의 지원 방법은 먼저 배송파트너를 지원하고 3개월 이상 근무를 하시면 지원할 수 있는 자격이 생깁니다.
"어딜에 나오면 일단 마음이 편하다"
"집에서 나와 갈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건 감사할 일이다"
어딜의 시니어 분들과 대화할 때 자주 얘기해주시는 말씀인데요! 어딜에서 늘 최선을 다해주시는 시니어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어딜은 앞으로 시니어 분들의 일자리를 위해 더욱도 노력하고 나아가겠습니다.
자유로운 근무 원하시는 시니어 분들은 언제든지 어딜로 놀러오세요!
[어딜 배송파트너 상시 모집]
3. 당일배송 가산 퀵서비스 어딜 배송파트너원 모집 내용
4. 동대문종합시장/가산디지털단지 퀵 어딜 지하철택배 배송원 모집
5. 지하철택배 배송 영상(유퀴즈 지하철택배편 출연 조용문 선생님)
[어딜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