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 퀵서비스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가고 있는 동대문 지하철택배 어딜은 고객분들께는 빠르고 안전하고 정확한 배송을 선물드리고 있으며, 배송원분들께는 일할 수 있는 환경과 자유로운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빠른 퀵배송을 찾으시는 분, 자유롭게 일하고 싶으신 분 누구나 어딜에 접수하시거나 지원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시니어 지하철택배 어딜 접수 및 지원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시니어 지하철택배 어딜
접수 방법 (고객용)
시니어택배 어딜에 접수하는 방법은 4가지가 있습니다.
- 어딜(고객용) 어플 접수 :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어딜(고객용) 어플 설치 후 접수하는 방법
- 카카오톡 메신저 접수 : 친구 찾기에서 어딜 검색 후 친구 추가하여 채팅창에 접수하는 방법
- 어딜 현장 접수 : 어딜 사무실(청계천로 261 1층)에 방문해서 접수하는 방법
- 어딜 전화 접수 : 어딜 전화(1833-5993)에 전화해서 접수하는 방법
접수하실 때 공통적으로 체크해주셔야 하는 사항이 있는데 첫번째는 접수자분 번호와 픽업지역 그리고 받는분 번호와 주소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두번째는 물건의 무게가 5kg미만의 소화물인지 세번째 출발지는 동대문역 인근이 맞는지 확인해주시고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지원 방법 (배송원용)
시니어택배 어딜에 지원하는 방법은 먼저 어플(배송원용)을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어플을 설치한 후에 먼저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시에는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만드셔야 하고, 신분증과 본인 얼굴 사진 그리고 계좌번호 등록이 필요하니 회원가입 하실 때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승인대기 상태가 나오는데 이 상태로 어딜 사무실(청계천로 261 1층)에 방문하셔서 승인을 받으신 후에 5~10분정도 교육을 받으시고 바로 일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혹시나 회원가입이 어려우신 분들은 어딜 사무실로 방문해주시면 처음부터 끝까지 천천히 다 도와드리니 걱정없이 지원하셔서 내가 원할 때 일하는 자유로움을 느껴보세요!
[어딜은 시니어를 위한 정보와 일자리를 제공합니다]
1. 시니어 택배 알바 지하철 퀵서비스 어딜 신청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