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종합시장과 가산디지털단지 당일배송 시니어 퀵서비스 어딜에서 함께 할 지하철택배 배송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어딜은 매일매일 성실하고 책임감 있게 일하시는 배송파트너분들의 노고에 늘 감사함을 가지고 일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딜이 이번에 준비한 이벤트 바로 생로병사의 비밀에 출연하신 박현순 선생님께 감사장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매번 성실하게도 일해주시고 홍보에도 적극적으로 힘써주신 선생님께 드리는 작은 선물이었지만 즐거워하신 선생님을 보며 보람있었습니다. 이렇게 어딜과 보람있고 즐겁게 일하실 파트너분들을 모집하니 많은 지원 부타드립니다.
지하철택배 어딜 배송파트너원 모집
업무
지하철택배원 업무는 2가지 입니다. 바로 픽업과 배송입니다.
픽업은 접수된 물건을 받아오는 것이고 배송은 픽업한 물건을 목적지까지 전달하는 일입니다. 픽업과 배송도 2가지로 나뉘는데 자세한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이렉트 배송 : 주문 -> 픽업지 이동 -> 물건 픽업 -> 배송지 이동 -> 배송 완료 -> 사무실 복귀로 급한 물건이거나 바로 출발해야 하는 물건이 접수되면 픽업지에서 물건을 받아서 바로 출발하는 배송입니다.
- 픽업 및 묶음배송 : 1) 주문 -> 픽업지 이동 -> 물건 픽업 -> 사무실로 배송 / 2) 사무실 물건 등록 -> 지역별 묶음 배송 -> 배송지 이동 -> 배송완료 -> 사무실 복귀로 주문이 들어온 물건을 사무실에 모아서 같은 지역별로 물건을 분류하고 배정받은 지역으로 물건을 한번에 등록해서 출발하는 배송 방법입니다.
요건
어딜의 근무 요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근무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시간안에 자유롭게)
- 근무장소 : 동대문 거점, 가산 거점(가까운 곳으로)
- 준비물 : 스마트폰, 가방, 편한 신발, 신분증
- 배송 수입 : 건당 요금 측정(주급으로 금요일 입금)
- 배송 물건 : 동대문(의류부자재), 가산(서류 및 소화물)
지원방법
지원방법은 앱으로 회원가입과 사진 및 계좌등록을 한 후에 각 거점으로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어딜 앱(하얀색 파트너용)을 설치하신 후에 회원가입을 해주시고 사진과 신분증 그리고 계좌를 등록하신 후에 집에서 가까운 거점을 방문해주시면 되는데 거점에 방문하시면 배송에 관련된 교육과 앱 사용법 관련 교육을 5~10분 정도 진행한 후에 바로 배송을 시작하게 됩니다.
자유롭게 근무하고 싶은 시니어분들을 기다립니다. 많은 지원해주세요!
[어딜은 시니어를 위한 정보와 일자리를 제공합니다]
1. 생로병사의 비밀과 함께한 동대문종합시장 지하철퀵 어딜 요금 및 이용방법
2. 시니어 일자리 창출을 위한 한국노인인력개발원과 어딜의 업무협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