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배송 당일배송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고 있는 동대문 지하철택배 어딜에서 지역배송원을 모집합니다. 어딜을 이용해주시는 분들께 빠른 배송을 넘어 빠른 픽업서비스도 제공해드리기 위해 동대문 인근지역의 배송을 맡아서 해주실 파트너분을 모집합니다.
기존에 하고 계신분도 처음 하시는 분도 상관없습니다. 내가 지도를 잘 볼 줄 알거나 혹은 동호수를 잘 찾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빠르게 지원하셔서 어딜의 일원이 되어주시면 좋겠습니다.
지하철택배 어딜 지역배송원 모집
상세 업무
지역배송원이란 동대문 인근지역에서 접수 된 물건(의류부자재 및 서류)들을 받아서 어딜 사무실로 가져와주시는 업무입니다. 동대문 인근지역은 기본적으로 동대문종합시장과 평화시장 그리고 동화상가가 되며, 그 이외에 동대문역에서 가까운 시장을 의미합니다.
지역배송원으로써 업무를 하게되면 2가지의 경우가 있는데 사무실에 대기형과 인근지역 이동형이 있는데 자세한 업무는 하나씩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사무실 대기형 : 사무실에 대기하다가 직원이 픽업장소를 알려주면 접수 후 이동해서 물건을 받아오는 업무
- 인근지역 이동형 : 동대문역 인근지역 이동 및 대기 시 본인과 가까운 지역의 물건 접수 후 가져오는 업무
이렇게 2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배송도 하면서 픽업도 하고 싶은 분은 사무실 대기형으로 지원하시면 되고 동대문역 인근을 자주 와서 이동하면서 전달하는 식으로 하겠다 하시는 분들은 이동형으로 지원하시면 되겠습니다.
배송 수입
배송 수입은 현재 사무실 기준으로 동대문종합시장과 평화시장 그리고 동화상가 픽업을 해오시면 건당 700원의 요금을 드리고 있습니다. 700원이 작은 금액일 수 있지만 하루 110~120건의 물건이 들어오는 것을 감안하면 내가 30건을 하고 가야지 하면 21,000원 40건을 하면 28,000원 50건을 하면 35,000원으로 배송 4~6건을 한 시간과 금액이랑 동일하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추가로 시장 이외에 먼지역을 픽업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면 거리를 계산해서 추가요금 측정하여 정산되니 동대문 인근지역에서만 배송을 원하시는 분은 많은 지원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파트너 혜택
파트너가 된다면 어딜의 얼굴과 마찬가지입니다. 직접가셔서 어딜의 물건을 받아오는 것인 만큼 소속을 알 수 있는 어딜 파트너원증이 제작됩니다. 또한 추가로 어딜 뱃지와 티셔츠도 원하시는 분에 한해서 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가져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어딜은 늘 좋은 정보와 일자리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