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1월 1일 kbs 저녁 9시 뉴스에 방영된 새해 소식 중 저희 어딜의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좋은 일자리를 주제로 한 방송에서 어딜의 배송파트너분께서 인터뷰를 참여하였는데요! 어딜에서 일하면서 사회의 일원으로 즐겁게 일하며 보람을 느낀다고 해주신 배송파트너분을 위해 어딜은 25년도 시니어분들과 다양한 인생스토리를 만들어 갈 것 입니다.
시니어를 위한 좋은 일자리 지하철 퀵서비스 어딜에서 자유롭고 즐겁게 일하기 원하시는 많은 시니어 분들을 기다립니다. 다음 이야기의 주인공은 여러분이 될 수 있게 어딜과 함께 좋은 일자리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시니어 지하철 퀵서비스 어딜
업무 내용
시니어 지하철 퀵서비스 업무 내용은 픽업(물품 수거)과 배송(물품 전달)입니다.
픽업은 고객이 주문해주신 장소로 물건을 가지러 가는 일이고, 배송은 수거한 물품을 배송지까지 전달하고 사무실로 복귀하는 업무입니다. 단순히 물건만 가지고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스마트폰 조작도 업무 내용에 들어갑니다.
스마트폰 조작은 픽업(물품 수거)과 배송(물품 전달)시 모두 이용하셔야 하는데요! 픽업하실 때 배정 받은 물건을 수락해서 픽업지로 물건을 받으러가고 물건을 받아 픽업 완료를 누르고 받은 물건을 사무실로 가져와 배송 완료를 누르는 것 까지가 픽업 업무의 마무리입니다.
배송은 픽업 완료한 물건을 수락하고 배정받은 물품을 사진 등록해서 출발하는 작업과 배송지에 도착해서 고객분께 성함을 받거나 사진으로 촬영해서 배송을 완료하는 업무로 픽업 배송 모두 스마트폰까지 다루는 것이 업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근무 조건
근무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 사이에 자유롭게 출근하시면 됩니다. 정해진 출근 시간과 퇴근 시간은 없고 본인이 원하는 만큼 일하고 마무리 하시면 됩니다.
근무 장소는 물건을 받아서 출발해야 하기 때문에 가산점과 동대문점으로 출근을 해주셔야 합니다. 건당 요금을 측정하여 수수료(20%)를 제외한 금액을 금요일에 주급으로 정산해드리니 스마트폰으로 가입하실 때 신분증, 사진, 계좌번호 꼭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원 방법
지원 방법은 어딜(배송원용) 어플을 설치해서 다운을 받으시고,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고 집에서 가까운 어딜 사무실에 방문해서 면접과 어플 교육을 받으신 후에 일 시작하시면 됩니다.
[25년 1월1일 새해 KBS 9시 뉴스 방송 영상]
[시니어를 위한 일자리 어딜]
[지하철 퀵서비스 어딜 위치]